촘파볼때 분위기넘좋앗겠어영ㅎㅎ넘신기해요 애기움직이는거보면♡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3일 투명대 두께 재고왔어요^^
오늘 축복이 투명대 재고왔는데, 1mm정도라고 하더라구요~~ 근데ㅋㅋㅋㅋㅋ 2주만에 엄청 커서 첨에 놀라고, 5분 넘게 보는동안 선생님도 저희 부부도 놀라고 계속 웃을정도로 도움닫기하듯 쪼그렸다 뛰었다를 반복하는데ㅋㅋㅋㅋㅋ너무 웃겼네요ㅎㅎ 선생님도 이렇게 활발하고 근력 좋은 태아 처음 봤다며ㅎㅎㅎ 팔도 계속 움직이고ㅋㅋ진짜 딱 투명대 검사하자~할때만 안움직여주고 계속 움직여서.... 나중에 태동느껴질때가 걱정될정도였어요ㅋㅋㅋ 남편이랑 선생님이 애 뛰다니는거 잡으려면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하시더라구요ㅋㅋ 간수치도 8배 이상 높게 나오고, 당수치도 재검 받았었는데 다행이 재검한거 확인해보니 다 정상으로 돌아왔어요ㅠㅠ 다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우리 꼭 건강하게 아가 만나자구요♡ ( 오늘 먹고간건.. 오렌지, 초코우유, 스타벅스 에그샌드위치 먹고갔어요ㅎㅎㅎㅎ고새 탯줄 생긴 축복이도 맛있어서 신났나보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댓글
2

맞아요♡ 폴짝폴짝 있는힘껏 뛰는데 진짜 신기한거 같아요~😍 전 저질체력인데 남편닮았나봐여ㅋㅋ 5센치인데 이렇게 뛰냐며 넘 신기하다고 부모님도 넘 좋아하시고ㅋㅋㅋ 제가 양쪽난소에 다 혹이 있어서ㅠㅠ 대학병원서 난임소리 듣자마자 소개받아 난임병원으로 갔거든요~ 정말 감사하게도 가서 첫진료받고 자연임신됐구요ㅠ 토요일엔 선생님 아침부터 2시 다될때까지 쉼 없이 시술에 진료보시는데,, 많이 지치셨을텐데 마지막에 축복이가 함박웃음 드려서 뿌듯 기특하면서도 다행이었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