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차때부터 하이베베 잘 쓰고있는데 눈감고 소리만 집중해서 들으시는 게 좋아요~ 위치는 배 한 가운데보다 조금 왼쪽, 팬티라인보다 조금 더 아래 음모쪽에 가만히 대고 들으며 미세하게 움직이다보면 제 심장소리 뒤로 작게 빠른 심장소리가 들리면 그 부분에서 다시 조금씩 움직이다보면 조금 더 크게 잡히더라구요. 9주,10주차 때는 180넘게 올라가고 요즘은 160대더라구용. 처음 이틀간 못잡고 헤맸는데 한 번 위치 찾고나니 이젠 갖다대고 5초지나면 소리가 들려서 잘 있구나 확인하고 바로 꺼요~ 아기한테 스트레스 줄 수있다는 말이 있어서 짧게 사용하고 있어요! 소리에 집중해서... 잘 들어보세요 파이팅!!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잘 아시는분 ㅠㅠ
10주 초반인데 하이베베가 잘 안잡히다가 잠깐 화면에 167정도 뜨고 없어졌는데 아기 심소가 잠시 잡힌건가요?? 아님 오류일까요 ㅠㅠ 그리고 세게 안했는데도 하고나면 배가 기분탓인지 쿡쿡 아파요 ㅠㅠ
댓글
5
전 어제 12주6일 이었는데 한5초정도 소리만 들었어요 ㅠ수치는 저도 잠깐 1초 160정도 보구요~ 어렵더라구요 생각보다~~ 점점 노하우가 생기겠죠^^
167정도면 아기 소리가 맞을거에요. 화면에 뜨는 숫자보다 소리가 먼저 나와요. 콩닥콩닥하는 소리가 들리고 2~3초후에 화면에 숫자가 뜨기 때문에 소리에 집중하세요! 보통 이맘때엔 생각보다 아래에 있어요. 배꼽에서 아래 치골라인까지 내려간다음에 중앙에서 왼쪽 오른쪽으로 천천히 옮기면서 들어야해요 저는 9주부터 했는데 배꼽아래에서 왼쪽에 있어요. 하이베베가 통증을 유발하진 않아요!

10주내내 출혈도 있고 다음 진료까지 아직 이주나 남아서 초조한 맘에 샀는데 ㅠㅠ 사놓고 안들려서 걱정했다가 댓글보고 안심이예요 ㅠㅠㅠㅠㅠ친절하신 설명까지 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한번 유산 후 임신이라 그 불안함 너무 잘알아요!ㅠㅠ 10주에는 잘안들리는 경우도 많으니까 안들린다고 넘 불안해마세요. 잘크고있을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