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보단 클라우드가 그나마 맥주 먹는것 같은 맛이에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맥주
0.00 맥주는 마셔봐두 되나용
댓글
7
감사합니다 저두 하이트 0.00 사봣다가 한입먹고 ... 심하게 우울햇답니다 ㅋㅋㅋ 무슨맛이에여 ㅋㅋ막이랭 ㅋㅋ히히 ㅜㅜ ㅜㅜ맥주 그리워여 ㅋㅋㅋ
저는 이제 11주 됫는데 그동안 하이트제로 마셧어요ㅋㅋ 모임잇을때나 가끔 맥주생각날때~
네! 0.0은 0.01 이라도 들어있다고 안된대고 0.00%은 주류가 아니라 성인용 음료로 쓰여있고 알콜 완전 없는거라 괜찮대요. 하이트 0.00이랑 클라우드0.00 두개 있더라구요. 둘중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하이트가 완전 제로였던거 같은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