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단거먹으면 움직이는이유?

안녕하세요 정밀초음파 처음보고온 12주입니다! 아기가 너무안움직여서 초음파볼때 오래걸렸는데 초코우유먹고가면 잘움직인다는 글을본적이있구 만삭인 지인 초코등 단거먹을때 배에손대면 태동느껴진적이있어서 혹시 왜그런건지 이유 의사쌤한테 들으신분 있을까요? 단거먹으면 아가한테 안좋을거같고 초코는 카페인있는건데 왜움직이나 궁금합니다ㅎㅎㅎ 움직이는게 좋은건지나쁜건지ㅋㅋ

댓글

4

  1. 단거먹는게 아기한테 안좋지 않아요..!! 단거많이먹고 살이 너무 많이찌거나 임신성당뇨를 조심해야하는 것 뿐이에요 카페인도 하루 에스프레소투샷기준까지는 괜찮습니다💕 단거먹으면 당수치가 높아지니 아기도 당이 높아져서 활동량이 많아집니다

  2. 저오늘촘파보러갈때 초코우유하나먹고 갔는데 뱃속에서 뒹굴고 통통튀고 조그마한팔로 잽날리고 난리낫던대요.. 첨봐서넘나신기♡ 근데이유는안물어봐서몰라용^^;

  3. 엄마가 좋아하는 맛있는거 먹음 아기도 맛있게 먹고 기분 좋아서 신나게 논다는거 같아요 :)

  4. 이유는 모르겠지만..ㅎㅎ 병원에서 다음 진료올때 초코우유나 바나나우유처럼 취향대로 좋아하는 달달한 우유 먹고 오라고 했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