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세요 ㅠㅠ 원래 피가 조금씩 비춰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있는 중인데 어느날밤 갑자기 양이 늘어나서 밤중에 울면서 응급실 다녀왔어요. 제가 보기엔 양이 꽤 많아서 패닉을 했는데 그곳 응급 산부인과 쌤들이 진찰하셨을때 이 정도는 괜찮다고 하셨어요. 절대안정 취하라고 얘기 받구요. 지금도 계속 조금씩 피가 나는데 쌤들이 괜찮다고 해오 많이 두려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량 출혈
이제 막 7주차에요 지난주에 심장소리듣고 너무 벅찼는데.. 어제 아침부터 약간 선홍빛 피가 비추더니 갈색냉이 지속돼서 괜찮겠거니 했는데.. 점점 피 양이 늘어나네요..... 배가 막 아픈건아닌데 생리통 같은 묵직한 느낌이있고.... 날 밝자마자 병원가보겠지만.... 잠도 안오고 벌써 온갖 생각이 다들어요..
댓글
6

ㅠㅠ...... 많이 두려우시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아이는 강하다는 말만 붙들고 해줄수있는게 없어 답답하고 더 불안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6주차인데.. 어제 피도 많이 나고 혈전 같은 작은 덩어리들이 떨어지고.. 오늘 아침 임테기 해봤더니… 대조선보다 진했던 진하기가 대조선이랑 같아졌더라구요.. 저도 병원 오늘 가보려구요… 괜찮아 괜찮아 했는데 아침엔 눈물이 왈칵 쏟아지더라구요 ㅜㅜ

ㅠㅠ..... 저도 어제 변기통잡고 눈물이... ㅠㅠ ㅠㅠㅠㅠ ... 괜찮다고 하고있는데 너무 불안해요
저랑 똑같으세요ㅠㅠ 새벽에 깼는데 피 양이 늘어서 너무 무서워요ㅜㅜ 입덧도 갑자기 괜찮은거 같고...

전 원래 입덧이 없었어서... 근데 배아픔이 콕콕 찌르찌르에서 묵직..! 한 느낌으로 바껴서 넘 걱정돼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