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는 분들 계신가요

주말에 토덧이 찾아오고 속 울렁거리는 느낌이 너무 심해져서 어제 병원에서 입덧약을 타왔어요! 근데 주변 임신했던 분들은 입덧이 있었지만 참을만 해서 약 안먹었다, 괜히 찝찝해서 안 먹었다 하셔서.. 참을 수 있는건데 나만 이런건가..싶어서요ㅠㅠ 원래 멀미도 없던 사람이라 입덧이 너무 힘들게 느껴져 입덧약 타왔는데.. 자기 전에 2알만 먹는걸로 처방받아왔어요! 입덧약 다들 안드시나요..?ㅠㅠ

댓글

18

  1. 저도 6주 2일차인가부터 먹고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다들 많이 드시네요!! 입덧 시기가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야겠어요🥺🙏

  2. 자기전두알로 효과없으시면 오전한알 오후한알드셔보세요!!전 약빨떨어질때쯤챙겨먹으니까 저정도시간나오더라구요ㅎㅎㅎ입덧약없음 못살아요....이젠조금만울렁거려도 바로약부터찾는...ㅎㅎ제주변지인들도 다먹고건강하게아기낳구 의사쌤도괜찮다해주셔서 잘먹고있음당ㅎㅎ

    1. subcomment icon

      첫 날에는 몽롱함과 무기력함이 심했는데 오늘은 괜찮고 입덧도 많이 사라졌어요! 이게 입덧약의 신세계인가를 오늘 느꼈답니다😭입덧약에게 너무나 감사함을 느낀 하루에요🥺🥺

  3. 저두 며칠전에 처방받았어요. 일안하면 어케든 뀨역꾸역 참아보겠는데 일할땐 먹어야겠더라구요 하루종일 속이 울렁울렁 숙취가 맨날 있는 기분이에요 ㅠㅠ 다행이 먹으면 좀 괜찮아요 아침빼곤 아침엔 여전히 뭘 안먹으몀 속이 멈 안좋아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울렁울렁거리는게 정말 견디기 힘들더라구요..ㅠㅠ전 저녁이 제일 심해서 약 먹는 시간을 바꿔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흐엉 힘내세요!!!!!!🫶

  4. 저는 6주 들어서자마자 기막히게 시작했는데 사람사는게 아니다싶어서 이틀동안 앓다가 바로 가서 약타서 먹고있어요 진짜 살겠네요;;; 먹기전에는 아무것도 못먹고 온종일 침대에 드러누워있고...회사 출근도 못하겠어서 약 탄건데 적어도 밥은 그럭저럭 먹을 수 있네요 휴..

    1. subcomment icon

      악 사람 사는게 아니다라는 말 너무나 공감이요ㅠㅠㅠㅠ정말 죽을 것 같더라구요..혹시 약 얼마나 복용하시나요? 자기 전 두알 먹었는데 오늘 효과를 크게 못봐서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일단 자기전 두알 먹어봤는데 이틀째 그래도 효과가 있어요! 안들으면 아침1 점심1 추가해도 된대서 더 먹으려 했는데 그래도 좀 받나봐요..

    3.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은 효과가 생겼어요!! 일단 일주일치 받았는데 일주일은 자기 전 2알로 먹어보려구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함께 입덧 시기를 잘 헤쳐나가보아요🥺🫶

  5. 일이 있어 외출해야할때나, 힘들다싶음 저도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는 쉴 때가 더 심하더라구요ㅠㅠ다들 드신다니 마음이 더 편안해지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드시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