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0세만기로 실비포함 보험비 5만5천원도안내요!! 정말 쓸모없는보장 다뺏어요!!! 현대해상으로들엇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도와주세요 ㅠㅠㅠ
오늘 11주 2일차 초보맘이에요~~오늘 1차 기향아 검사를 하고 왔어요~~큰문제가 없어서 이제 태아보험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주변에선 직접 보고 다이렉트로 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하는데 뭘어떻게 뭘부터 봐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ㅜㅜㅜ 상담을 한번 받았는데 20년 만기 30세보장으로 실비포함 9만원이 넘게 말씀하시더리구요~~ 찾아보니 그렇게 까지 할 필요가 없고 실비포함 5~6만원선이면 충분하다고 하는데 자료보면 다 필요한거 같고 ㅠ 처음부터 어떤거 부터 해야할지 도움요청해요~~!!!!
댓글
23
저는 100세로 해서 했어요 30세까지 보장이면 그쯤 아이가 보험을 또 가입해야하는데 보험이력에 따라 보험비가 높아지거나 가입이 어려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20년 만기에 100세보장으로 해서 했어요 보험중에 제일이 태아보험이라고 하네요 병 이력이 없으니까요 이부분도 확인해보세요
유튭 보고 공부 하시는거 추천이용 ㅋㅋㅋ 저도 2 주간 찾아보고 견적 내보다가 결정햇어요 속이 다 시원 ㅋㅋㅋㅋㅋ 유튭에 태아보험 뷸필요 특약 필요특약 검색해보시면 공통 되는 부분 있을거에요 그거 위주로 가입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7만원 밑으로 겁을 주는 설계사라면.. 더이상 연락받지마세요~~~ 스트레스만 받아요~~

그러니까요 ㅜ 신랑은 첫애라 그란지 그냥 하라고 금액상관없다 하고 주변에서는 너무 비싸다 더 알아봐라 그러고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 ㅠㅠㅠ

실비포함 현대해상 49000원대에 산모특약도 지원받고, 보험료 20만원도 지원받고 가입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적당한 선이라더라구요~ 왠만큼 필요한 보험은 다들어가잇엇어요~~ 설계사분들 연락오면 4만원대에서 20년납 30세만기 해봐달라고 해서 오는걸 비교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1차기형아 검사하시고 태아보험 가입할때 특약 제한같은건 없나요? 똑같이 가입가능하다고 하시나요??

저도 1차 기형아 검사전에 들어야한다고 설계사 분이 하도 겁을줘서 고민하다 때를 놓쳐 태아보함 포기했었는제 1차때 문제없으면 2차전까지 가능하시다 하더라구요! 2차도 문제없으면 22주 전까지 가능하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