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뭐 입으세요..?

12주차인데 오늘 산부인과 갔더니 이제 슬슬 배 나올 거라고 꽉 끼는 거 입지 말라 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배가 이미 조금 나오고 허리도 살이 쪄서 (뱃살인가ㅋㅋ) 청바지 한 사이즈 큰 거 입고 다녔거든요. 근데 그것도 답답해지네요. 사놓은 원피스는 거의 여름용이고, 원래 슬랙스, 청바지만 입다보니 간절기인 요새 임산부가 입을 게 참 마땅치 않네요~ 남편이 고무줄바지 사자고 놀리는데 ㅋㅋ 다들 뭐 입으세요??? 지금 계절 잠깐 간절기용으로 뭐 사셨나요?

댓글

14

  1. 회사서 유니폼 입는데 저도 단추 푸르고 자켓으로 가리고 다녀요 빨리 사복 입고 싶네요 ㅠㅠㅋㅋ

  2. 저두 12주차인데 슬슬 힘들어져 방금 폭풍쇼핑했답니다ㅋㅋ바지로만 잔뜩쟁였어요~~

  3. 전 초기부터 원피스 사서 돌아가면서 입고 있어요 임산부 스타킹에 레깅스에 ㅎㅎㅎ 너무 편하고 조아여 >_<

  4. ㅋㅋㅋ오래 버티셧네요 전 8주차에 임산부 옷 다삿어요 꽉껴서 입을수가 없엇어요 임산부옷은 너무나 편해서 꽉낄 생각을 안해요 전쌍둥이 14주차에용~

  5. 검은냉장고바지 요즘 잘나오잖아요! 그거에 린넨긴팔셔츠나 린넨멜빵바지, 원피스에 얇은 가디건입구다니고 속바지는 남편반바지입어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