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 유니폼 입는데 저도 단추 푸르고 자켓으로 가리고 다녀요 빨리 사복 입고 싶네요 ㅠㅠ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뭐 입으세요..?
12주차인데 오늘 산부인과 갔더니 이제 슬슬 배 나올 거라고 꽉 끼는 거 입지 말라 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배가 이미 조금 나오고 허리도 살이 쪄서 (뱃살인가ㅋㅋ) 청바지 한 사이즈 큰 거 입고 다녔거든요. 근데 그것도 답답해지네요. 사놓은 원피스는 거의 여름용이고, 원래 슬랙스, 청바지만 입다보니 간절기인 요새 임산부가 입을 게 참 마땅치 않네요~ 남편이 고무줄바지 사자고 놀리는데 ㅋㅋ 다들 뭐 입으세요??? 지금 계절 잠깐 간절기용으로 뭐 사셨나요?
댓글
14
저두 12주차인데 슬슬 힘들어져 방금 폭풍쇼핑했답니다ㅋㅋ바지로만 잔뜩쟁였어요~~
전 초기부터 원피스 사서 돌아가면서 입고 있어요 임산부 스타킹에 레깅스에 ㅎㅎㅎ 너무 편하고 조아여 >_<
ㅋㅋㅋ오래 버티셧네요 전 8주차에 임산부 옷 다삿어요 꽉껴서 입을수가 없엇어요 임산부옷은 너무나 편해서 꽉낄 생각을 안해요 전쌍둥이 14주차에용~
검은냉장고바지 요즘 잘나오잖아요! 그거에 린넨긴팔셔츠나 린넨멜빵바지, 원피스에 얇은 가디건입구다니고 속바지는 남편반바지입어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