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시간~한시간반정도 산책하다가 피비침본 이후로 정말 조금씩만 산책시키고있습니당... 😭초기엔 진짜 조심해야하나봐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 , 한시간이상 걷는거 괜찮나요?
강아지가 있어서 ㅠㅠ 평소에도 산책을 한시간반이상 했었는데, 아직 임신 초기라 전처럼 똑같이 산책을 해도될지 모르겠어서요😭😭
댓글
8

헉 어머나 ㅠㅠㅠ 진짜 조심해야겠네요오
원래하셨으면 무리하지않는 선에서 움직이라하시더라구여

흡 네넵 ㅠㅠ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것같아요. 안움직이던분이 하면 안좋고 하던분들은 원래 하던만큼은 괜찮다고하잖아요~ 뛰어다니시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것같아요. 저도 강아지 산책때문에 돌아다니는데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하셨어요.

네넵 ㅠㅠ 피고임이있긴해서 아무래도 조금 더 조심하면서 해야겠어요오
6주차는 초기라 더 조심하셔야 해요ㅠㅠ 저도 개를 키우는데 유산도 했어서 저는 30분 이내로만 하고 남편이 길게 해주고 있어요!

헉 ㅠㅠㅠ 저도 더 조심해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