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효과가 뭘까요?

딱 6주 0일차부터 소화 안 되고 가슴 가운데 물풍선이 껴서 풍선 안에 위액이 출렁출렁.. 울렁울렁..거려서 저녁도 안 먹고 잤는데 속 안 좋아서 눈 떠지고 나오는 것도 없는데 구역질하다가 위액 토하고 난리가 났어요..;; 이것도 입덧의 종류인가요? 입덧약 먹으면 나아질 수 있을까요? 너무 힘들어요.. 소주10병 먹은 다음날 같네요

댓글

8

  1. 저 완전 입덧약 효과 좋아요 매직입니다

  2. 저도 딱 증상이 그랬는데.. 입덧약 먹고 광명찾았어요. ㅠㅠ 저는 난임병원이랑 산부인과 두 곳 다니는데, 의사선생님 두 분 모두 입덧약 안전하다고 하셨어요! 입덧으로 스트레스받고 구역질하는게 더 안좋다고.. 힘드시면 한 알이라도 드셔보시기를 권해요 ㅠ

    1. subcomment icon

      내일 오전에 산부인과 가서 처방받으려고요 제발 저도 광명찾길..🥹🥹🥹

  3. 저랑 같은 증상이시네요... 의사쌤한테 가서 약을 받아오긴 했는데, 저희 쌤은 되도록이면 먹지말라고 하시고 너무심해서 먹었더니 엄청 졸리고, 비몽사몽~약먹어도 크게 달라지는걸 못느꼈어요.. 견뎌야 되는건가봐요 ㅜㅜ파이팅이요

    1. subcomment icon

      워매나...알겠습니다ㅠㅠㅠ 힘내요 우리

    2. subcomment icon

      레몬사탕이나 탄산, 매운거라도 조금씩 입에 맞는거 ~ 뭐라도 찾아드세요 ^^ 힘내세요

  4. 확실히 덜 울렁거려요..!!

    1. subcomment icon

      울렁거림이라도 잡아주면 좋겠네요ㅠㅠㅠ 토하는건 안 되겟쬬?..흑흑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효과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