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아가라 용관련된거 또는 키우는 강아지랑 연관된 이름 장소 추억 합치면 좋은거같아요! 전갑자기 찾아옴+ 용띠아기라서 띠용이했다가 오늘 최종적으로 바램있는 태명으로 바꿨어요 ㅋㅋㄱ 두이름에서 고민좀 했눈데 맘스홀릭베이비 카페나 챗쥐피티도 도움이되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4일 아직 태명이
태명이 없어요 왜이렇게 짓기 어렵죠 뭐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5
강아지도 가족이니 강쥐이름이랑도 연관해서 짓기도 하더라고용!
저는 첫아이는 태어날때 빵빵하게 나와라해서 빵빵이엿고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아기집 두개로 보인다는 소견잇어서 아직 난황보기전이라 확신 하지않는다하셔서 제 염원을 담아 태명은 하나 입니다 난황보이면 두리가 될꺼고 남편은 원쁠원으로 하자는데 남이야기처럼 쉽게 이야기하는것같아요
태몽꾸신거 연관해서 짓는 건 어떠세요? 아니면 닉네임처럼 방실이도 이쁠거같아요^^

태몽은 연관시킬만한게 없구 .. 방실이는 저희집 강아지 이름이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당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