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식욕이 없어요,,

배는 고픈데 먹고 싶은것도 없고 먹고 싶지도 않고 6주차인데 살이 2키로 가까이 빠졌어요ㅠㅠ 아무것도 안먹으면 안될것 같아 먹으려고 노력은하는데 먹으면 또 소화안되는 느낌 들어서 그런지 입도 짧아지고.. 임신 전보다 훨씬 덜 먹네요 괜찮을까요?

댓글

8

  1. 저랑 입덧 증상 똑같네요ㅠㅠ 지금은 아가가 엄마의 탯줄이 아닌 난황이라는 영양주머니로 밥먹을때라 먹는거 영향이 가지않는대요 ㅎㅎ 영향이 가지않을까 하는 스트레스가 더 안좋다고하니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배가 고플수록 입덧이 심해지니 뭐라도 드시는게 좋은데 저는 물냉면은 먹을수있더라구요

  2. 저도 6주찬데 2주동앙 2키로 빠져서 담당샘이 먼저 약처방해줬어요 좀 먹으라고 ㅠㅠ

  3. 저는 안 먹으면 울렁거려서 입맛 없는데 우걱우걱 집어 먹어서ㅠㅠㅠ 살이 더 찌고 있아용.. 살 빠지는 구 부럽습미댜ㅠㅠ

    1. subcomment icon

      안먹으면 울렁거리다니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네요!! 살빠지면 걱정돼요 ㅠㅠ 괜히 아기가 먹을게 없진 않을까하구,,

  4. 저도 그래요...그래도 어느정도 먹으면 맛있게 들어가는 음식이 몇개있어요 .매운음식이요! 그런것들 골라서 먹었어요. 근데 잘 먹었다 싶었는데도 종종 울렁. 아침 공복이 제일 심해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아침에 일어나면 배에서 꼬르륵 천둥이 쳐도 입맛이 없고 그러다 속쓰리면 우유한잔 하거든욯ㅎ 화이팅입니다!!

  5. 저는 이제 7주4일인데용 5주차때부터 입덧이 심해서 하루에 바나나1개 또는 방울토마토 몇알먹으면서 버티고있어요.. 살은 지금 7키로가 빠졌는데.. 아기는 일주일 사이에 엄청 크고 심장소리도 우렁차네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살은 빠져도 아기는 잘 큰다니 안심이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