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오늘 방탈출도 햇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에 코노갔다와도 괜찮을까요?!
임신8주차인데..일하다받은 스트레스좀풀고싶어서 노래방을가고싶은데ㅠ 코노가서 노래부르고와도 괜찮을까요?!
댓글
3
막 뛰고 흔들지않으면 안될이유가 없죠!

아! 그런가여! 어차피 앉아서부른걸좋아하는지라..ㅎ 낼한번가서풀고와야겟네요! 감사합니당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