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에서11주까지가 제일 심하다고 해용 듣기론 6~16주 사이라고 들었어야 전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생기나요?
보통 빠르면 4주부터 시작하는거로 들었는데 현재 6주 3일인데 입덧 관련한 증상이 앖는 것 같아서요! 6주에는 없다가 7주 이럴때 뿐만아니라 10주에도 갑자기 생기기더 할까요?? 늦게 입덧하면 언제 생기는지 궁금해요! 여러분들은 언제 입덧 시작하셨나요? 5주 5,6일즘에 두번쯤 체해서 체덧을하는가 했는데 지금까지 체하지않는거보면 많이먹어서 그랬던것 같아요..후^___^
댓글
10
저는 5주 6주 때 심하진 않고 멀미덧 체덧 있었는데 7주부터 미미해요 ㅎㅎ 어제 8주3일차 아가 보고왔는데 건강하네요 !! 아, 제 친구는 7주부터 임덧 지옥이었다고 해요!

7주에 시작되기도 하는군요..! 두렵고 기대되는 시간들이에요 ㅠㅋㅋㅋ
저는 지금 네이버주수로는 5주5일, 병원에서는 5주0일이라 했는데 임신하기 전이랑 똑같이 입덧을 포함해서 증상이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에요ㅠㅠ 이번주 월요일에 임신확인증 받고 2주 후에 오라고 하셨는데 애기 잘 있는거겠죠...?

2주 후 오라는거 넘 힘들어요 ㅠㅠ 저도 2주 꾹참다가 이틀뒤에 드디어 보러가요 ㅠ 건강한 배아일거라 믿고 기다려요 우리!!
저도 지금 입덧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늦게 오시는분들도 있나봐요!

없는건 감사할 일이니 조금 더 누려요 우리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먹덧 입덧 같이 있는거같아요 담배덧은 아주 죽으려고하네요 (흡연자아닌데 담배냄새 못맡겠네요 토할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