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에는 가슴 손대면 안된다고 본거 같아요,,,자궁수축 때문에ㅜㅜ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거 말씀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유방통증
유방통증이 .. 심해요 ㅠ 돌댕이가 잇는 기분 남편이 마사지 해주려는데 조금 닿기만해도 소리칠만큼 아픈 부분도 잇어용 ㅠㅠ 통증 심하신 분들 계신가요.. 크기도 약간 커져서 답답해서 브래이지어도 안하고 잇답니다.. ㅠㅜ
댓글
9
통증도 심하고 크기도 커져서 기존 브래지어 옆으로 가슴 다 튀어나와요ㅠㅠ 그래도 가슴 처질까봐 브라는 꼭 하고 있는중이요! 가슴마사지는 안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자극되면 호르몬때문에 유산될 수 있다고 해서 의사쌤이 절대 자극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두요 ㅜㅜ 겨드랑이까지아파요

탈퇴한 유저
저도요!!!! 저는 특히 꼭쥐쓰ㅌㅋㅋㅋㅋ 거기에 신경이 다 몰려있어서 그런지 떨어져나갈 것 같아요
저도 오늘따라 유난히 심하네요😭ㅜ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