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주 간혹 그러더라고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배떨림? 처럼 그래요ㅠㅠ
7주차고 아기 건강히 잘있다고 그저께 듣고 왔는데 오늘 뭔가 갑자기 배떨림? 경련? 느낌처럼 그러네요ㅠㅠ 왜 이럴까요 저 처럼 그런분들 있으신가요 주수상 태동은 절대 아닌데 왜 배 떨리는 느낌이 나는지ㅠㅠ 괜히 걱정되네요 내일도 그러면 병원을 가볼까봐여ㅠㅠ
댓글
3
저도그런적이있어요!!문제되진않아요 아가는잘크구있어요!! 너무걱정되시면 병원다녀오시는게나을거같아요!
자궁이 커지면서 수축하는 과정중에 약간의 경련 있을 수 있다고 책에서 봣어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 경련으로 인한 통증이 규칙적으로 계속 반복되거나 많이 아프시다면 병원 가보셔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