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보고 왔눈대요🫢귀신이 와락나오는게 아니라서 중간중간 소리가 깜짝놀랄뿐😃웡키도 보 병원갔었는대 아무 이상업엇어용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인데 영화보러 가도 되나요?
요번에 개봉한 파묘가 너무 보고싶은데 ㅠ 임신 할 땐 영화관 가면 안된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 것 같아서용 .. 슨배님들 ㅠ 영화관 가도 되는걸까요 ㅠ?
댓글
13
저도 내일 파묘예매했어요ㅎㅎ 우리 마음껏 즐겨용!
저도 건국전쟁 보고싶은데 참고있어요 ㅠㅠㅠㅠㅎㅎ 그런데 안정기 들어서면 보러가고싶어요 ㅎㅎ

아이고 저런
낳기전에 영화관 노래방 맘껏 다니세요 ㅋㅋㅋ!!!! 아가 태어나면 못가니까요 !!!!
영화가 보통 두시간 반 정도 하고 영화관에선 계속 앉아있어야 되는 활동이라 그런 것 같아요~ 앉는 자세가 골반 쪽 혈액순환을 방해해서 썩 좋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혹시 몰라서 영화관은 당분간 자제하려구요~ 보고싶은 영화는 조금 기다렸다 OTT로 보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