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랬어요 ㅠㅠ 지금도 그렇구 빈속일때가 그나마 덜 울렁거리고 밥 맛있게 먹고 밥먹은뒤20분30븐뒤부터 바로 울렁우엑울렁 ...누워있거나 탄산수 마시면 그나마 숨쉴수 있을정도 ! 소화되서 속이비면 또 괜찮아지고! 의사쌤한테 말씀드려보니 그럼 먹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 ( 제가 몸집이 있는편이라 안먹어도 아가한테는 충분히 갈 영양소가 있다고 ! 안먹어서 괜찮으면 안먹어도 된다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나면 속이 안좋아요..
5주2일차, 아직 입덧올시기는 이른거 같은데 꼭 뭘 먹고나면 배가 부르면서 속이 안좋아요 이것도 입덧이죠?
댓글
6
배고프면 울렁거리고 먹고나면 조금 괜찮다가 다시 울렁거리고... 울렁거림의 반복이죠 ㅠㅠ
저도 그래요ㅠㅠ 지금 5주차에요...
저도 5주때 입덧시작했어요ㅠㅠ 체덧같아요!
입덧올시기에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