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고임으로 인해 유산방지 질정처방 받고 일주일간 눕눕했는데 옆으로도 눕고 엎드려도 있었어요! 지금은 피 멎었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극초기 피고임!
안녕하세요. 저와 비슷한 과정을 거치셨거나 경험이 있으신 선배님들 답변 기다리고 있습니다! 5주차, 아기집 근처에 피고임이 있으니 유산 가능성이 크다고 하셨어요. 무조건 누워있어라 안그러면 피가 나오다가 아기집이 쓸려간다 그래서요. 질정넣고 매일 눕눕합니다. 그런데 계속 정자세로 누워있으려니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너무 아파서요. 옆으로 눕거나 다리를 구부려서 누워있어도 괜찮을까요?
댓글
4
저도 5주차 피고임으로 병원 갔더니 주사 맞고 호르몬 약 받았어요. 누워서 안정 취하라고 하셨는데 누우면 배 땡기고 아파서 의사샘께 물어보니 옆으로 누워도 된대요.

우아! 답변 감사합니다 🥲 아기를 위해서 버텨야지 생각하면서도 허리가 너무 아파서 고민많았어요. 너무 감사해요!

저도 똑바로 누우면 유난히 힘들더라구요 ㅠㅠ 홧팅해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