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힘드셨겠어여ㅜㅜㅡㅜ빨리쾌차하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뜻하지 않은 입원
5월 8일 어버이날 밤 9시 반이 넘은 시간 끙끙거리며 오른쪽 아랫배가 너무 아프더군요. 대수 롭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큰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눈물까지 보이며 아픈 모습을 본 남편이 바로 병원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산모를 받아주는 병원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병원도착 뜻하지 않게 입원을 하게 됐습니다. 배가 아픈 원인을 찾아 2번의 장 초음파를 한 후 14주차 임산부인데 MRI까지 찍어봐야한다고 하던데 다행히도 1분기 13주 이상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불안감을 이끌고 검사 후 맹장이라고 하면서 수술이 잡혔습니다. 수술 전 아이 상태 확인. 다행히 잘 크고있더라구요. 응급실에 있던 터라 7시간 대기 후 1시간 조금 넘는 수술을 견디고 배가 찢어질듯한 고통 속에 수술 후 다시 초음파... 엄마는 배가 찢어질듯한 고통을 느끼는데 세상 신난 우리 어흥이를 봤습니다. 활발히 잘 움직이며 발로 뻥뻥 차는 모습까지도요. 아픔이 커서 그런지 태동은 느끼지 못했지만 잘 있는 모습에 너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임산부라 진통제를 쓰더라도 큰 효과는 없습니다. 제가 아프더라도 우리 아이한테 해가 없게 해주세요 간절히 빌고 또 빕니다. 맹장 터지기 전에 알아야합니다. 터진 후에는 수습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22

감사합니다
저 맹장 터져봐서 그 고통 알아요...아가까지 있는데 터지셨다니 얼마나 마음 쓰셨을까요ㅠㅠ 엄마 건강도 챙기셔야해요💕

아 정말요?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어머, 애기 태명이 같아 더 감정이입이 되네요.. 어흥아 엄마 아픈데도 잘있어줘서 고마워 🐯

앗! 정말요? 같은 태명이라니ㅎ 어흥아 우리 건강하게 만나자 사랑해🐯
ㅠㅠ아이고 오늘 너무 힘들다 하면서 앱 켰는데 어흥맘님 얘기듣고 정말 놀랐네요.. 애기도 괜찮다니 다행이면서도 그걸 인내하고 이겨내신게 쉽지 않으셨을텐데…ㅠㅠ 몸 잘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아이고 오늘 많이 힘드셨구나ㅠ 저도 애기만 괜찮다면 제 눈에서 눈물 정도야..다 참는거죠ㅠㅠ 얼른 회복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에고 .. 수술 잘 마무리되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 고생 정말 많았어요 ~~~!!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