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뜻하지 않은 입원

5월 8일 어버이날 밤 9시 반이 넘은 시간 끙끙거리며 오른쪽 아랫배가 너무 아프더군요. 대수 롭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큰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눈물까지 보이며 아픈 모습을 본 남편이 바로 병원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산모를 받아주는 병원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병원도착 뜻하지 않게 입원을 하게 됐습니다. 배가 아픈 원인을 찾아 2번의 장 초음파를 한 후 14주차 임산부인데 MRI까지 찍어봐야한다고 하던데 다행히도 1분기 13주 이상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불안감을 이끌고 검사 후 맹장이라고 하면서 수술이 잡혔습니다. 수술 전 아이 상태 확인. 다행히 잘 크고있더라구요. 응급실에 있던 터라 7시간 대기 후 1시간 조금 넘는 수술을 견디고 배가 찢어질듯한 고통 속에 수술 후 다시 초음파... 엄마는 배가 찢어질듯한 고통을 느끼는데 세상 신난 우리 어흥이를 봤습니다. 활발히 잘 움직이며 발로 뻥뻥 차는 모습까지도요. 아픔이 커서 그런지 태동은 느끼지 못했지만 잘 있는 모습에 너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임산부라 진통제를 쓰더라도 큰 효과는 없습니다. 제가 아프더라도 우리 아이한테 해가 없게 해주세요 간절히 빌고 또 빕니다. 맹장 터지기 전에 알아야합니다. 터진 후에는 수습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22

  1. 너무힘드셨겠어여ㅜㅜㅡㅜ빨리쾌차하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저 맹장 터져봐서 그 고통 알아요...아가까지 있는데 터지셨다니 얼마나 마음 쓰셨을까요ㅠㅠ 엄마 건강도 챙기셔야해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3. 어머, 애기 태명이 같아 더 감정이입이 되네요.. 어흥아 엄마 아픈데도 잘있어줘서 고마워 🐯

    1. subcomment icon

      앗! 정말요? 같은 태명이라니ㅎ 어흥아 우리 건강하게 만나자 사랑해🐯

  4. ㅠㅠ아이고 오늘 너무 힘들다 하면서 앱 켰는데 어흥맘님 얘기듣고 정말 놀랐네요.. 애기도 괜찮다니 다행이면서도 그걸 인내하고 이겨내신게 쉽지 않으셨을텐데…ㅠㅠ 몸 잘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오늘 많이 힘드셨구나ㅠ 저도 애기만 괜찮다면 제 눈에서 눈물 정도야..다 참는거죠ㅠㅠ 얼른 회복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5. 에고 .. 수술 잘 마무리되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 고생 정말 많았어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차 뜻하지 않은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