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배통증,,

안녕하세요, 이제 갓 10주 되었는데 바른자세로 누워있다 재채기를했는데 소리지를만큼 배가 너무 아파서 소리지르구 한 삼십초 정도 있더니 배통증 괜찮아졌는데 이거 병원가봐야하나요? ㅠㅠ

댓글

5

  1. 저는 4주때 누워있다가 재채기 했는데 글쓴님처럼 처음 겪어보는 어마무시한 통증때문에 놀랐는데 딱 두번만 그러더니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어요 근데 트라우마 생겨서 재채기 할때마다 조심스럽게하게돼요ㅜ 의사선생님도 딱히 뭐라 답변은 안주시더라구요 애기는 잘 크구 있다구요~

  2. 저도 재채기 하루에 30번넘게하는데 그때마다 배에 힘들어가서 병원에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하시는데 아프셨다면 다음에 병원가서 한번 물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3. 저도 비염이있어서 재채기를 자주하는데 배가 좀 펴진 이완?된상태에서 재채기 잘못하면 배가 악 소리나게 아프더라고요ㅠㅠㅠㅠ 그래서 요샌 재채기나올거같으면 배를 둥글게 말고 웅크려서 재채기합니다 ㅜㅜ

  4. 저도 아랫배가 땡기는 느낌이 강해서 살짝 아프다정도인데.. 복부가 원래 긴장이 있으셔서 그럴까요. ? 다음 진료때 한번 물어보셔요~

  5. 저도 그렇던데 약간 배가 강하게 땡기는 느낌??이지 않나요..? 전 그냥 별 생각없긴 했어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재채기 배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