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2일 성별좀 봐주세요오🙏

아직 모른다지만 그래도 넘 궁금하네요... 입체 초음파에는 툭튀어나와잇던뎁...
댓글
3
각도상으로는 딸각도인데 몬가 끝이 뭉뚝하니 고추같기도 하고 그래요ㅎㅎㅎㅎㅎㅎㅎ

그쵸 ...! 아들같기도하고 딸같기도하고...다들 어찌 4주 버티셨는지 ㅜ.ㅜ 너무궁금해요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