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분께 슬기로운 남편생활 이라는 책 추천하고 싶네요. 임신이 아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남편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잘 설명된 책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증,,
13주6일째 되는 예비맘 인데요ㅠㅠ 혹시 우울증 많이 겪으시나요?.. 남편하고도 자주 싸우고 남편 눈치도 봐야되고 친정 눈치도 봐야되고 너무 힘들고 아까도 부모님하고 밥을 먹으러 가는데 장소가 두번 바꼈는데 두번째 바꼈을때 아 난 안갈래 이러면서 저만 데려다 주고 갔거든요 .. (아직 같이 살진 않아요,,) 그 얘기 하길래 좀 서운해서 좀 다툼이 있었고 절 데려다 주고 정말 갔는데 부모님 눈치도 보이고 정말 스트레스 받고 이렇게 까지 하면서 결혼도 해야하나 지금도 이런데 같이 살아야 되나 이런생각도 들고 이런게 아니더라도 조금만한거에도 우울하고 진짜 너무 외롭고 우울한데ㅠㅠ 혹시 임신땐 다 우울하신가요ㅠㅠ 유튜브나 다른사람들 보면 나만빼고 다 잘사고 있는거 같고 그래요ㅠㅠ
댓글
10

참고할게요 주문했어요ㅎ
너무 너무 공감됩니다...ㅠㅠ! 잘 지나갈 줄 알았지만 들어본 모든 증상을 겪고 있어서 속이 상하고 어린애마냥 서운하게 늘어가고 .. 나 힘든것만 알아달라고 하는 것 같고...ㅠㅠ 또 그런 내가 너무 별로고.. 너무너무 공감됩니다...!!!
한적하고 고요해도 마음 깊은 파도 속을 누가알까요. 누구나 다 똑같을꺼에요. 가진게 많아도 누군가를 부러워하고 나를 탓할꺼에요. 우리 내탓은 하지말아요. 지금 우리 작은행복에도 감사하는 엄마가 되자구요 ^^
다 속상하고 서글프로 복받쳐올라와요. 다 는 아닐수잇지만, 잘하고잇는남편도 미울때가 지금인것같아요. 별거아닌거에 울적하고 현타오고 혼자키우니 이런저런 생각많으실수잇지만 일주일 일주일 넘어가죠 ? 그럼 언제그랫냐는듯 또 기분이좋아요. 계속 파도타기 합니다. 걱정마세요. 다 잘될꺼에요.
신랑분이 너무 서운하게 한거같아요.. 토닥토닥.. 그런경험 하면 임산부가 아니여도 슬프고 우울할거애요! 신랑분과 충분히 대화하고 개선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너무 우울해마세요..제가 다 속상..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