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민성대장증후군이신분 계시나요?

오랫동안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에 힘들어 하고있었는데 임신하니까 증상이 더 심해졌어요ㅠㅠ 12주 지나니 입덧은 그나마 나아졌는데 임신초기부터 설사와 복통이 계속 있네요 최대한 자극적인 음식 안먹는데도 이러니 몸도 마음도 힘들어요ㅠㅠ 혹시 저 같은분 계실까요? 설마 출산 때까지 이렇지 않겠죠?

댓글

4

  1. 저도 어렸을때부터 배아프단소리를 달고살았는데 유산균 하루도 안빼고 꼬박 먹으니까 신세계에요 나도 정상변을 볼수있구나~ 싶더라고요 더군다나 철분제먹으면 변비온다고해서 더 잘 챙겨먹어야할듯요 유산균 먹어도 철분제 먹을때 변비 오는사람 많더라구요ㅠㅠ

  2. 저요저요!!ㅠㅠ 임신하고 더 심해진거 같은데ㅠㅠ 그래도 변비가 아닌게 어디냐 라고 생각중이에요ㅠㅠ 철분 아직 안 먹는데.. 변비 생길까봐 겁나요ㅠㅠ

  3. 저도요 ㅠㅠㅠㅠㅠ매운거 땡겨도 설사랑 복통이 뻔하니 잘 못먹고 음식도 엄청 조심스러워요 ㅠㅠ 배아프고 설사 때문에 ㅠㅠ

    1. subcomment icon

      힘드시겠어요ㅠㅠ 입덧도 서러운데 배까지 말썽이니 사는것같지가 않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과민성대장증후군이신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