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맘이에요😝

임신하시고 혹시 배 자주 만지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제가 좀 자주 스담스담해서 불편해서도 있어서 좀 그런가 해서요😅😂ㅎㅎ 배만지면서 안정감 찾을때도 있더라규요 제가🤣😂

댓글

4

  1. 저도 배 많이 만져요. 병원가서 물어보니 아기가 촉각을 느낄수 있대서 쓰담쓰담해도 괜찮대요..ㅎㅎ 그래서 그 말들은 후부터 배 많이 만지는 편이에요. 그냥 손이 배로 잘 가는 듯 해요..ㅎㅎ

  2. 저도 많이 자주 만져요~ 쓰담쓰담은 안 좋다 그래서 안 하고 14주 초산인데 그냥 손 갖다 대고 혹시라도 태동 느낄 수 있을까 싶어 가만히 있기도 하고 혼자 있으면 심심하니 말 자주 거는데 그때도 자연스레 손이 배 위로 가더라구요~ 임신해서 주변에 같이 놀아줄 사람도 없고 종일 혼자 있으니 뱃속의 아가한테 괜히 말 걸고 외로움 달래고 있네요~ ㅎㅎ

  3. 배가 많이나와서 만지게되요...

  4. 예전보단 훨씬 많이 만져요ㅋㅋㅋ 뭔가 만지면 기분 좋아지고 촉감으로 아이와 교류한다는 생각이 들어서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