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있는데 보여드리고싶네여 ㅜㅜ 여기 사진이안올라가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이렇게 찍는거 맞나요?

12주이고 완전 정확히는 11주6일입니다🤭 오늘 1차 기형인 검사하고 왔고 목투명대 완전 정상이라는 소리 듣고 왔어요! 사실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지만 다른분들도 다 하시니 저도 슬쩍 올려봅니다😊 각도법 이렇게 찍는게 맞을까요?ㅋㅋ
댓글
4

저도 영상 보여드리고 싶은데ㅋㅋ여긴 영상이 안되네요ㅠㅠ
잘안보여요 ㅠㅠ

각도법 사진 어케 찍는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어렵네용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