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2일 배인데... 저 너무 많이 나온거 맞죠?ㅠㅠ

15주2일 배인데... 저 너무 많이 나온거 맞죠?ㅠㅠ

15주2일입니다.. 12주에 쇼핑갔다가 직원한테 5개월소리 들었네요 하하 그때도 배가 많이 나왔었어요. 친구도 제 주수에 비해 큰 것 같다는데 많이 나온거맞죠? 이정도면 최소 20주 이상이라는디.. 원래 아래 뱃살이 많긴했는데 제 지분이 아직 많은거 맞을까요?ㅋㅋㅋ 저같이 빨리 나온 사람 있나여?ㅜㅜ

댓글

23

  1. 태명과 주수가 저와 똑같네요. 신기해서 글남깁니다ㅎ

    1. subcomment icon

      와반가워용 태명도 주수도 똑같다니요! 친근감들고 신기하네요! ><

  2. 저도 15주 5일인데 딴딴맘님이랑 배 똑같은거 같아요 ㅋㅋㅋㅋ의사쌤이 15주면 똥배정도라 했는데 전이게 똥배크기다 생각할려구요 .....🙈

  3. 근데 의사선생님이 체형따라 배가 더 나와보이는 사람도 있고 그런데 기본이 엄청 살찌지 않았다면 배나오고 이런거 신경쓰지 말고 먹을거 잘 챙겨먹고 그러라고 하셨어요. 딴딴맘님은 저랑은 다르게 아랫배쪽이고 15주라고 하신걸로 봐서는 아기지분이 많아보여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원래 아래쪽이 살이 많긴했어요ㅋㅋ 14주까진 내 뱃살 느낌이었는데 요즘들어 급 봉긋?해진 것 같아서ㅋㅋ 저두 애기지분 많이 있을거라 믿고있어요ㅋㅋ

  4. 저는 11주차에도 이미 배가 어느정도 나와서 입덧약 타러 회사 근처 병원가서 애가 크냐고도 물어보고 이게 정말 제 배가 맞냐고도 물어보고 그랬는데 아기배는 아닌거 같다고.. 도저히 믿을 수 없어서(?) ㅋㅋㅋ 아기의 지분도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12주에 정기검진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산모님 애기는 지금 골반쯤에 있는데 윗배가 나온다는건 산모님 배죠. 16주쯤 되어야 아랫배쯤으로 올라옵니다. 하시는 말씀을 듣고 아 이배는 내배구나.. 했지만 여전히 저는 우리 아기의 지분도 있다고 혼자 믿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5. 저도 5개월처럼 보인다고 들었어요... 저는 13주5일차입니다....밥도 많이먹지만 먹는것보다 배가 많이 나와요... 배가 빵빵해요ㅠㅠ 아 저는 참고로 임신전보다 2키로 쪘어요...

    1. subcomment icon

      비슷하시네여! 저두 임신하고 2키로 더 쪘는데 그에 비해 배가 더 나온 것 같아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아마 자궁도 커지고 그 안에 아기랑 양수때문이라고 생각하고있어요ㅠㅠ저는 엄마랑 언니랑 엉덩이도 커진거같다고 하던데..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2일 배인데... 저 너무 많이 나온거 맞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