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면괜찮겠지했지만 확실히 좋아진건 14준거같아요 하지만 양치덧이있는 저는 15주를지나도 양치하면 구역질하는게 지속됩니다ㅜㅠㅠ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지나면 체력이 좋아진다하던데요 ㅠㅠ
안정기되면 몸도 체력이 나아지고 덧도 좀 나아진다는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ㅠㅠ 어제는 15분 걷는데 숨이 엄청 차고 오늘 아침에는 양치하다가 양치덧인지 헛구역질 계속해서 토하기 직전까지 갔어요 ㅠㅠ 언제쯤 몸이 괜찮아질까요? 회사를 다니니 몸이 좀 나아야할텐데요
댓글
5
저는 오히려 11-12주때부터 체력이 안좋아졌어요ㅜㅜ 초기에 컨디션이 좋았고 경보도하고 그랬는데 요샌 누워만 있어요 ㅎㅎ
저도 14주차 되니 입덧이 그전보다는 훨 나아그런지 살만해 지는거 같아요 ~~

탈퇴한 유저
저도 12주되면 좋아지겠지 했는데 지금 14주차인데 많이 그래도 나아졌어요 가끔 심히 울렁거리고 토하는 날도 가끔있어요 16주 까지는 오락가락할거라고 믿고있어요ㅎㅎ
ㅜㅜ 입덧 진행중이요.. 하하하🤣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