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딸일때

아직넷째 성별알기전인데 혹시나 딸일경우 유독 땡긴다거나 그런게있을까요? 삼형제들 임신중엔 딱히땡기는게 없었는데 넷째는 과일 오렌지나 딸기같은거땡기고 신게 땡기네요 ~

댓글

8

  1. 그냥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인데 가슴유두부분이 아들가졌으면 붉으스름하고 딸가지면 까맣다네요..믿거나말거나..~꼭 딸이였으면 좋겟어요화이팅!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해요ㅎ

  2. 첫째는 아들이고용 첫째때는 이것저것 다 땡기고 고기며 과일이며 다 잘 먹었는데 둘째 딸인데 밀가루만 먹었어요..과일도 안땡기고;입덧 엄청 심하고용…

    1. subcomment icon

      혹시 속쓰린것도 많았나용?

    2. subcomment icon

      속이 쓰린건 아들때 그랬고 딸가진 후엔 계속 울렁거리고 뭘 먹으면 소화안되는것 같고ㅠ그러더라고용;

  3. 저두 담주에 가면 알수있을거같아요~ ㅎㅎ

  4. 저두 고기좋아하는데, 지금은 쳐다보기도싫어요 ㅠㅠ 이번주에 검진가면 성별알수잇을거같아요!

  5. ㅎㅎ초산이지만 들은거 많은 30대후반엄마인데... 고기 귀신인데 고기는 먹음 속 안좋아지고, 요즘 밀가루, 과일만 줄창 먹어요ㅎㅎ 딸이면 밀가루랑 과일 아들이면 고기가 땡긴다고 이야기들 하시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