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러다 중심잃어서 이번에 발가락뼈 골절됫네요.... 병원갓는데 헤모글로빈 수치는 오히려 남들보다 높다고 빈혈이 아니랫는데 기립성저혈압같다고 말해줫어요. 저도 자세 바꿀때 어지럽고 별보엿거든요. 다음주 병원가서 물어봐야지 하다 이사단 낫네요... 최대한 천천히 움직이라 하더라구요. 순간 핑 돈다구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러워요..
15주 하고 4일째됐는데 오늘 잠에서 깼을때 갑자기 머리가 핑 돌더니 아까 화분에 물주려고 부엌에서 물뜨고 베란다로 가는길에 진짜 역대급으로 핑 돌아서 쇼파에 주저앉았어요.. 그동안 이런적없렀고 15주 되자마자 철분제 복용중인데ㅠㅠㅠ 저 괜찮은거맞을까요 .. 이정도로 어지러운적이 처음이라 진짜 집이 우그러드는 느낌이라고해야하나... 헛구역질도 아직 계속... ㅠㅠㅠㅠㅠ 주말까지망해도 괜찮았는데 이게 무슨일일까요..하하;;...
댓글
14

저는 별은 안보이구 캄캄해지는것도 아니고 그냥 세상이 빙글빙글.. 이게 이석증 특징? 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병원에서도 그렇게 빙글도는건 이석증일것갘다고 조심하는 수밖에는 없다고만..ㅠㅠㅠㅠ 그랴서 조금이라도 어지러우면 바로 주저앉아라 이말씀만 해주셨어요
저도그러는데 저는 산전검사 빈혈없고 평소저혈압이긴한데 최근에 샤워하다가 주저앉은적이많아서 내일모래 2차기형아하면서 빈혈검사 다시하기루했어요 혹시몰라 매번 검진때마다 일부러 링거맞구와요ㅠㅠ

저는 이제좀 괜찮긴해요ㅠㅠ 근데 아직도 살짝 무리하거나 하면 핑하는건 똑같네요... 이래저래 호르몬때문인지 없던게 너무 많이생겨요..
혈압은 괜찮으세요? 전 임신 전에도 저혈압이어서 원래도 일어나자마자 바로 움직이면 바로 토할거같고 식은땀나고 그랬거든요-

저는 혈압이 좀 높은편이에요ㅠㅠ 그래서 더 당황스러워요 혈압약 먹는 중이고 혈압 재봐도 평소 혈압이랑 같아요.... ㅠㅠㅠ 이게 일어나고 앉았다하는중에 어지러운게 아니라 돌아누울때도 어지러울때가 있더라고요....

아이고오 ㅠㅠㅠ 혹시 한쪽으로 고개를 돌렸을때만 증상이 나타나고 그러진 않나요? 이석증 걸렸을때 완전 다 토하고 뱅글뱅글 돌고 난리도 아니었거든요.. 것도 아니라면 정말 그냥 임신성 ㅠㅠㅠㅠㅠ 임신하고 참 많은 다양하고 알 수 없는 증상들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ㅠㅠ
움직일때 이렇게 천천히 움직여도 되나 싶을정도로 천천히 움직여보세요~ 그러면 그 증상 조금 나아질거예요~!

이제 조금 괜찮아져서 스트레칭하는데 한동작하고 어지럽고 한동작하고 어지럽고 ㅋㅋㅋㅋ 진짜 난리에요.... 가만히 누워있어야할까봐요ㅠㅠㅠㅠㅠ

오 절대 하지마시고 누워계세요!! 누울때는 너무 똑바로 눕지말고 살짝 기대거나 옆으로 눕는게 좋대요~
철분뿐만 아니라 혈액 생성에 도움되는 비타민 등이 부족할 수도 잇어요..!! 과일에 있는 비타민이나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대요~ 너무 걱정되시면 산부인과나 내과 가셔서 임산부에게 도움되는 수액 맞아보세요~ 저는 효과 봤어요!

어그래요?? ㅠㅠㅠ 과일은 진짜 빠짐없이 챙뎌먹는데ㅠㅠㅠㅠ 철분제 먹을때 비타민씨 먹으면 좋다해서 오렌지쥬스도 챙겨먹는데 참..인체의 신비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