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음식양이 엄청 줄었어여..

14주 인데 음식양이 엄청 줄고 아직 입덧때문에 소화가 안되서 많이 못먹네용ㅠ 잘먹고 싶은데 임신전의 1/2 ? 3/2 ? 정도도 못머는거같아여.. 뭔가가 딱히 땡기지도 않구요ㅠ 다들 그러신가용?? 오히려 몸무게가 임신전보다 1kg이 빠졋다는..ㅠ

댓글

3

  1. 4주부터 입덧시작 8키로 빠졌어요ㅠ 근데 전 13주쯤부터 나아져서 먹기시작했는데 아직 속 더부룩하고 안좋은건 여전하네유. 임신기간 내도록 속이 좋은 날은 없는것 같아요ㅠ 달수 찰수록 배가 부르니 위가 누르기도 하고 배도 나와서 조금만 먹어도 힘겨운것 같아요.. 그래도 애기무게 혈액 지방 붓기 이런것땜에 조금씩만 먹어도 시간갈수록 어쩔수 없이 무게는 늘거에요~ 조금씩 자주 드셔보세요!

  2. 의사선생님이 13-14주 입덧 마무리 단계에서 입덧이 피크를 치고 내려갈 수 있다는 말씀 해주셨어요. 이번주 지나고 나면 좋아지실꺼에요. 저도..1키로 빠졌는데 금방 오를 것같아요.^^

  3. 전6키로 빠졌어여ㅠㅠ 토덧은 아닌데 입맛이 너무 없고 체덧이 심해요 ㅠㅠㅠㅠ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 음식양이 엄청 줄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