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차 들어서면서 입덧이 많이 사라져서 없어졌나 했는데 체덧으로 바뀐것 같아요 저도 13주차5일인데 새벽에 속이 안좋아서 토했는데 위액만 나오네요ㅠ 그래도 못먹고 울렁거리는것 보단 지금은 소화는 잘 안되지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살것같아요 ㅠㅠㅎㅎㅎ밥먹고 텀을 길게주고 저녁 일찍먹고 산책이 답인것 같아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속이 너무 답답해요ㅠㅠ
저는 입덧도 초기에 몇일만 햇고 무난하게 잘 지나와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잇어요 ㅠㅠ 요새들어 밤마다 속이 너무 갑갑하고 답답하고 소화도안되는것같고.. 잠을이룰수없어요 ㅠㅠ 퇴근하고 저녁먹고 움직이지 않는것도 이유겠지만 원래 저는 소화능력이 최고였는데.. 힘드네요 ㅠㅠ 13주5일인데 비슷한경험하신분들 좀 나아지신 방법 있을까요? ㅠㅜ
댓글
5
저는 11주 6일찬데 며칠 전부터 계속 그래요ㅠㅠ 저녁만 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소화도 안되고.. 그래서 최대한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있어요 먹자마자 너무 잠이 쏟이져서 바로 눕는 습관도 있었는데 기를쓰고 버티니까 좀 낫네요ㅠㅠ 늦은 시간이라도 동네 한바퀴씩 산책하니까 잠이 잘 오더라구용
저는 그래서 매번 저녁마다 동네한바퀴돌고왔어요ㅜ 그렇게라도안하면 안내려가서 ㅜㅠㅠ 요즘은습관처럼돌아요
저도 13주쯤부터 소화가 너무 안돼서, 자기전에 세숫대야에 뜨끈한 물 받아서 족욕하면서 남편이 주물러주니까 혈액순환이 돼서 그런지 좀 나아지더라구요
저는 임신초기에 입덧 심해서 그때부터 잘 못먹고 못잤어요ㅜ 지금 15주인데 입덧은 좀 괜찮지만 여전히 밤에 소화안되요. 그래서 6시전에 먹을거 미리 먹고, 자기전에 원당(설탕 아니에요) 뜨거운물에 타서 마셔요. 저도 잘 몸을 안 움직이는 편인데.. 손을 움직이면 소화가 좀 되고 트름도 나서.. 제 다리나 남편 다리 주물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