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예뿐아가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 계실까요? :D

12주 2일 초음파입니다. 두상이 너무 이쁘죠?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궁금해서 계속 보는데 모르겠쒀요 ㅎㅎ
댓글
5

예뿐엄마♡
아가 옆태 너무 예뻐요😍🤍
앞이마 톡 동글동글 이쁘네용^^ 요 각도로는 잘 안 보이는 것 같어용 다리를 위로 올려서가린 것 같아요..
대박 저도 오늘이 12주차 2일이에요!! 반갑습니다 아기가 저희는 너무 움직여서 도통 보이질 않은데 ㅠㅠ 두상 너무 예쁘네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