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5주차입니다🙂

임신5주차입니다🙂

글올라온것을보니 저랑 분만예정일이 비슷한분이 많으신것같아 반갑네요!! (분만예정22년7월13일) 저는 지난임신때 6-7주차에 계류유산이 되었고, 유산수술한지 2달좀더 넘어서 임신이 또되었네요!^^ 지난번 임신때는 변비가 엄청 심햇는데 아직까지는변비도 없고, 가슴통증외엔 딱히 입덧이나증상이 없어요. 지금주수에 저같이 증상이 딱히없는분 계신가요?ㅠ 호르몬이 잘나오믄 입덧도심한거라구.. 그런얘길 들어서 이번에는 별이상없는건지 걱정되네요!

댓글

7

  1. 저랑 예정일 비슷하네요~ 전 생리통처럼 배가 아파서 물어보니 생리통이 심했던 사람은 아프다고 해서 조금 마음이 놓여요!!

  2.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저는 가슴도 많이 안아프고 가끔 배만 싸하게 아파요 ㅎㅎ 초음파 매일 보고싶어요 ㅠㅠ 뱃속에 잘 있는지!

    1. subcomment icon

      여니님 반가워요🙂 지금주수에는 많이증상이 없는사람도 많은가보네요!

  3. 우왕 저랑 분만예정일 같으세용 .. 저도 가슴만 아플뿐 아무증상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오우 반가워요🙂 싱싱잉님! 심장소리 아직 안들으셧죠?

  4. 저 6주인데 입덧이 없네요. 근데 사람마다 달라서 뒤늦게 나타나기도 한다하니 넘 조마조마 하며 지내지 않아도 될 것같아용!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ㅜ.ㅜ 오복이맘님도 화이팅하세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