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검사고 매일이 조마조마했어요 ㅠ 네네 같이 잘 지켜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피검 1차2차를 마치고 조마조마했던 일주일이 지나고 오늘 예쁜 반지 보고왔네용 2주뒤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모두모두 소중한 아가 잘 지켜보ㅏ요♡♡♡
댓글
5
반지 반짝반짝 예쁘네요. 2주뒤 심소까지 참 시간안가요. 저도 이제 시간이 좀 지나서 다음주 월요일이면 듣네요ㅠㅠ 심소듣기 전까지 즐겁게 시간 보내보아용!!:)🐯

ㅠㅠ그럴꺼같아요. 걱정만 앞서지만 좋은 생각, 건강한 생활하면서 심소때까지 잘 보내용!🐯
화이팅 화이팅~~~

주책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