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진하기요ㅠ.ㅠ

임테기 진하기요ㅠ.ㅠ

막생 10월 14일이었구 생예는 11월 8일이에요 병원에서 10월 27일 배란예정일 받고 26, 27, 28 열씨미 숙제했어욥 제대로 임신이 된다면 출산예정일 7월 21일로 나오던데... 7일(맨 아래 사진)이 배란+11일, 오늘(중간사진 오전/맨위 사진 오후)이 배란예정일 +14일인데 진하기는 아주 개미눈곱만큰 진해진것 같긴해요.. 다른분들 임테기 결과보면 막 배란+9일만 되어도 진하게 나오던데 저는 너무 연한거 아닌가요 ㅠ.ㅠ 3개월 전에 화유 경험했던터라 너무 걱정되어요.. ㅠ.ㅠ 아가천사 너무너무 기다리고 있거든요... 저처럼 생예 지나서도 흐릿한분 계신가요?

댓글

5

  1. 너무 불안해하지마시구 일주일정도 더 지켜보세요^^ 저두 생리예정일 일주일 지난후에 진하게 떴거든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자임은 좀 느릴수 있대서 좋게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2. 저도 잘 진해지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그래도 피검수치는 월요일에 정상이었어요! 전 심지어 지금 5주차.... 배란예정일이 10월 24-26일 정도였던거 같아서 정상이겠거니 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우리모두 괜찮겠죠?! ㅎㅎ 맘 편하게 하려고 하는데 잘 되진 않네요.. ㅋㅋㅋㅋ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토요일에 병원 예약했어요!!! 이번에는 잘 붙어있길..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