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안해하지마시구 일주일정도 더 지켜보세요^^ 저두 생리예정일 일주일 지난후에 진하게 떴거든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진하기요ㅠ.ㅠ
막생 10월 14일이었구 생예는 11월 8일이에요 병원에서 10월 27일 배란예정일 받고 26, 27, 28 열씨미 숙제했어욥 제대로 임신이 된다면 출산예정일 7월 21일로 나오던데... 7일(맨 아래 사진)이 배란+11일, 오늘(중간사진 오전/맨위 사진 오후)이 배란예정일 +14일인데 진하기는 아주 개미눈곱만큰 진해진것 같긴해요.. 다른분들 임테기 결과보면 막 배란+9일만 되어도 진하게 나오던데 저는 너무 연한거 아닌가요 ㅠ.ㅠ 3개월 전에 화유 경험했던터라 너무 걱정되어요.. ㅠ.ㅠ 아가천사 너무너무 기다리고 있거든요... 저처럼 생예 지나서도 흐릿한분 계신가요?
댓글
5

그렇군요!!! 자임은 좀 느릴수 있대서 좋게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도 잘 진해지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그래도 피검수치는 월요일에 정상이었어요! 전 심지어 지금 5주차.... 배란예정일이 10월 24-26일 정도였던거 같아서 정상이겠거니 하고 있어요^^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우리모두 괜찮겠죠?! ㅎㅎ 맘 편하게 하려고 하는데 잘 되진 않네요.. 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토요일에 병원 예약했어요!!! 이번에는 잘 붙어있길..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