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이제14준데 9주부터 하이베베했어요 애기가 돌아다녀서 성공했다가도 사라지더라구요ㅋㅋㅋㅋ실패한 날도있고....인터넷에 하이베베 주수에맞춰서 어느지점에서 시도해보라는지 나오니까 한번 찾아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사용이요!
성공할때도 있고 실패할때도 있는거죠 ㅠㅠ??
댓글
5
전 세번 도전 했는데 세 번 다 실패햇어요 ㅠ

몇주세요 ㅠㅠ??전 아까 오후에 다시 성공했어요! 아기가 조금씩 돌아다니는게 맞나봐요 ㅠㅠ 소리에만 초집중 하니 들리더라구요!
네 실패할때도 있어요~

넵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