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아들이였다가 딸로 반전 있었어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성별
오늘 배가너무아파서 병원가서 촘파보는데 아들인거같다고 얘기해주셨는데 나중에 성별이 바뀔수도 있는건가요...?ㅜㅜ 반전은 없는거겠죠?ㅜㅜ
댓글
8

우와 진짜요? 먼가 기대해보고싶네요ㅎㅎ 태몽이 복숭아한상자라서 다들 딸아니냐고했었는데 딸 아니어도 괜찮지만 괜시리 반전이면좋겠네요 ㅎㅎ

친구도 거의 아들 백프로 라고 했다가 바뀐거였거든요 ㅎㅎ!! 위에 아드님 셋이면 엄청 든든하시겠어용!! 막내도 너무 사랑받을거 같구요ㅎㅎ!
14주면 반전될수도 있어요 ㅋ 반전안되더라도 실망하지말아요 ㅎㅎ💕

넵 ㅎㅎ
흐흐..저도 반전을 바래보기는 하지만...안되겠져...ㅋㅋ

같이 반전을 바래보아요ㅎㅎ 위로 남자애만3명이라 넷찌까지 아들이면 힘들거같아요ㅜㅜ

으앙 안돼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