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침을 안 먹었는데 요새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냥 계속 자면 아침은 거르고 깨면 요플레나 콘플레이크 먹거나 간단히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세끼 다 챙겨드시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13주4일째되는데 혹시 하루 세끼 다 챙겨드시나요? ㅠㅠ 저는 일때문에 아침은 거르고 점심도 늦은 점심 2시3시쯤 간단히 ㅠㅠ 그리고 남편이와야 저녁을 먹어요 너무 잘 안챙겨먹나 싶어서 걱정되는데 또 막상 집밥도 안땡기구 먹구 싶은것두 없구 ㅠ 임신전 안좋아하던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군것질 많이 하는거 같아오
댓글
6
저는 입덧으로 힘들어서 잘 못먹다가 그래도 먹을수 있는거 위주로 조금씩 자주 먹었어요
입맛이 없으셔서 그러신 것 같아요. 임신 전에도 비슷하게 끼니 챙겨드셨다면 세 끼를 먹는 것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먹을 때 달걀 하나 더 먹자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는 단순당이 너무 많으니 의식적으로 줄이시고 고구마 같은 걸로 대체해보세용 ! (고구마 말랭이, 아이스 군고구마 등..)

엇 ㅠㅠ그런거같아요 입맛도 없고 임신전에도 끼니 패턴은 똑같았는데 정말 군것질은 좀 줄이고 달걀하나 더 먹어여겠다 생각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세끼 다 챙겨먹어요 ㅎ 조금씩 자주 ㅎ 입 심심하면 중간중간 간식도 먹구요 ㅎ 식사가 대부분 늦으시네요 ㅠㅠ 그래두 잘 챙겨드셔요~~!

그러시군용 ㅠㅠ네네 잘 챙겨 먹울께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