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도구 필라테스

담주면 16주찬데 소도구 필라테스 괜찮을까요?ㅠㅠ 인산부필라테스 아니고 그룹으로 하는 일반 소도구 필라테스 예약해놨는데 괜히 걱정되네요 ㅠ 동작 어려운거는 살살하면서 할까 싶긴한데 임신전에 소도구 필라테스 해본경험 있는데 강도가 요가보다는 강하게 느껴져서 괜히 걱정되네용 ㅠ ㅎ

댓글

9

  1. 본인페이스에 맞춰 운동하는게 가장 좋은데, 그룹으로 하다보면 모든 회원을 신경써주지 못하더라구요. 운동이라는게 살살하고 쉬엄쉬엄하는건 사실 효과가 없어요. 본인한테 잘 맞게 운동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1:1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임산부에 맞게 운동해주실 꺼예요. 저도 그렇게 임신사실 알기전부터 지금까지 pt받고 잇어요.

  2. 소도구여도 복근운동이랑 코어가 많이 들어가서, 배뭉침 잇을까바 그룹은 무서워요 ㅜㅜ1:1추천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렇군요 벌써 시누가 3개월 끊어줬는데 살살이라도 해봐야겠네욤 ㅠㅠ ㅎ...

  3. 그룹은 안좋은 자세들을 잘 몰라서 일대일 수업이 좀 안전하게 할 수 잇는거 같더라구요!! 전 기구필라테스 하고잇어요~~ 배나오기 전까지는 원래 하던대로 거의 할수 있대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ㅎ 감사해요! 조심히 무리 안하면서 해봐야겠네용 ㅠㅎ

  4. 전 전부터 다니던 그룹 기구 필테 계속 하구 있어요 15주에요! 하다가 힘들면 쉬면서 하고 제 페이스 맞춰서 하다보니 갠찮더라구요 저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ㅎ 다행이네요! 저도 쉬면서 무리한동작은 덜하면서 해야겠어요 ㅎㅎ!

  5. 임산부는 무조건 1:1추천하긴하던데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걱정이네욥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