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에 의사쌤한테 물어봤었는데 애기들은 정해진 자세가 없다면서 어느자세로 있어도 이상한거 아니라고 걱정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초음파사진
오늘 배뭉침이 있어서 다니던곳 말고 가까운 산부인과를 가봤는데 초음파를 보통 보면 첫 화면이 아기가 누워있는데 우리아기는 오늘 거꾸로 있더라구요.. 저 15주차인데요 의사샘에게 애기 위치가 어떠냐고 물어보니 위치괜찮고 태반도 나빠보이지않는다면서 나중에 가던곳 산부인과에서 원래 예약된 진료날 보면된다고하는데...자꾸맘에 걸려요ㅠ
댓글
8
울 애기도 거꾸로 엎드려 있다가 초음파 보는사이 다시 돌아 눕더라구요 ㅎㅎ
애기 위치 바뀐대용ㅎ 지금은 막 돌아다니는 시기라서 ㅎ 크게 신경안써도 된댔어용

그러겠죠?? 건강하게만 제발 자라만주면..
저도 오늘 초음파봤는데 거꾸로 매달린듯이 엎드려있었어요! 아가는 그게 편한자세래요 저도 의사선생님께 물어봤는데 아가가 편한자세 찾아서 편한자세로 있는거라고 옆으로 기대있어도 엎드려도 아무상관없대요!

ㅠㅠ처음이에요 거꾸로있는게..완전 직선이라고해도무색할정도로 물구나무처럼있더라구요..괜히 막 의사샘말못믿겠고 우리아가는 괜찮은가싶기도하고ㅠ

괜찮아요ㅎㅎ저는 이전에갔을때도 안누워있고 서있듯이 기대서 점프점프하고있고 오늘도 완전 거꾸로 엎드려있었네용 거꾸로있어서 성별도 확인 잘 못했어요 떼잉.. 여튼 자세는 어떤 자세든 지금은 아가가 편한자세찾아서 자세취하는거라니까 넘 걱정마세용

ㅠㅠ네 괜한 걱정으로 스트레스만받았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시름놓았어욬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