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찬거 먹거나 많이 먹으면 좀 싸하게 배 아프고 그랬어요 그러고 나서 설사 하기도 햇는데 볼일 보고나면 괜찮더라구요 찬거는 많이 안먹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아픈데 괜찮은건가요??
배가 어제 갑자기 냉면이 먹고싶어서 냉면을 먹으니 화장실배인가 할정도로 알싸하게 아팠어요.. 아직 초기인데 괜찮은걸까요? 제가 외국에 살고.. 주변에 임신한 친구들이 없으니 물어봐도 대답해줄 친구가 없어 여기에 적네요😂 괜찮은거겠죠?? 찬거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