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5주6일이에용 하루차이 반가워요ㅎㅎ 애기 추카드려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호또맘이에요♥︎
둘째난임인 저는 3년이상 긴 시간동안 임신이안되다가 정말운좋게 자임이되었고 흰소띠에태어나 6개월차입니다. 얼마전 우리셋째의 존재를알았어요 :) 둘째랑연년생 큰애랑 띠동갑이네요 :> 그래서 호랑이해의 로또라는 뜻도있지만, 호랑이가또왓따♡ 해서 뜻이 두개인 아가태명이 호또가 되었어요 워킹맘에 다둥이맘에 정신없는 나날보내고있지만 그래도 와준 호또에게 넘 감사하며~^^ 출혈때문에 질정도넣고 ..눕눕도못하고 미안하지만 그래도 잘 붙어있어줬음좋겠어요~~!! 아직예정일은 정확지않고 7월초로 알고있어요 ㅎㅎ 담주월요일에가면 예정일 알것같아요 화요일에 출혈심해서 병원갔더니 아가크기5주6일차에 심장소리도듣고왔어요ㅎㅎ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