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너무 힘든시간이 많으셨네요 ㅠㅜ 5주차에 난황도보고 심장소리도 들렸으면 아주 튼튼한 아가일거에요!! 전 6주차에 아직 난황이랑 심장소리도..ㅠㅜ 자꾸 불안한마음이 중간중간들지만 힘내보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1.계류유산 2.자궁외임신 인공수정2회 실패후 자연 임신 3.자궁외 진단 유산만 3번에 올해 5월 나팔관 수술하고 첫 시험관이식해서 다행히 심장소리도 작게나마 이틀전 6주1일차에 들었는데요 ㅜ 쪼르르르 눈물이났지만 기쁨에 눈물도 아직 이르다며 맘을추스리고 병원을 나왔네요. 유산경험이 있는분들은 다들 저랑 맘이 비슷하실것같아요. 맘껏 행복을 만끽도 못하고 축하인사를 받아도 왠지 기쁘지않고 불안한거... 5주2일에 안보이던 난황도 보고 쪼꼬맣게 아기도있고 심장소리도 들었는데 분명 촘파사진이 그런것같았는데 잉크가마르면서 첨본거랑 다르게변해있고..! 오늘은 임테기가 시약선보다 왜 또 약하게 보이는지 ㅜ 도대체 언제면 맘이 편해질까요? 진짜 준비할때도 임신을해도 애를놓고도 애란 존재는 늘 불안하다던데ㅡ.ㅡ 진짠가봐요.... 우리 아가를 좀더 믿고 기다리면 될까요? 엄마들 진심을 다해 화이팅입니다!!!!
댓글
14
탈퇴한 유저
너무 힘든시간이 많으셨네요 ㅠㅜ 5주차에 난황도보고 심장소리도 들렸으면 아주 튼튼한 아가일거에요!! 전 6주차에 아직 난황이랑 심장소리도..ㅠㅜ 자꾸 불안한마음이 중간중간들지만 힘내보아요!!!
아ㅜ 자연임신이면 착상이 늦어서 7주되서 보고듣는경우많더라구요... 정상적인발달 범위를 벗어나면 진짜 피말려요ㅜ 저도 난황이 동그랗고 안 이뻐서 계속 걱정중이예요ㅜ 어제 심장소리들었는데 또 120 이상은 나와주면좋겠는데 116이라서 종일 찾아봤어요ㅜ 아가크기도작고 난황도 모양이 안이뿌고ㅜ 디카페인이라도 커피를먹어서 그런가 괜히 걱정ㅜ 찰떡콩님도 불안하시지만 같이 아기를 믿어보고 우리 함께 배에대고 잘커달라고 아가한테 얘기 잘 해보아요^-^
엄마는 할수잇다 아기랑 모두 화이팅!
감사합니다 🙏
저도 작년 자궁외임신으로 오른쪽난관 절제수술 하고 올해 인공수정으로 왼쪽 자궁외임신으로 mtx 주사맞고 시험관 하려고 했다가 생각지도 못 하게 자연임신 된 케이스에요!ㅜㅜ아직 아기집뿐이 못 봤지만 잘 커줄꺼라고 믿으려구요! 이번주 금욜날 보러 가는데 얼마나 컸을지 궁금하네여 ㅎㅎ 블링님 힘내보아요! 홧팅!!
아ㅜ 진짜ㅜ 저도 금욜에가는데 계속! 불안하네요ㅜ 우리 진짜 우렁찬 심장소리들어보아요ㅜ 맘고생많으셨겠어요. 자연임신 진짜 축하드려요. 아기집봤으니까 한숨돌리셨겠어요. 저도 아기집있는거보고 자.외는 아니구나 안도했거든요ㅜ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아가가 단단하게 무장하고 다시왔을거예요!! 우리 다들 아빠는 모르는 혼자만의싸움하는 느낌아닐까요...모두 다 힘내요 ㅠ
그렇겠죠. 작은공간에서 살려고 얼마나 힘든 싸움을하고있을까요. 😂 화장실 갈때도 핏덩이라도 울컥거릴까봐 얼마나 심장쫄깃한지...
강한 아가들을 믿어봐요. 엄마가 또 더 강해져야 지키죠!!!! 힘내봅시다🐯
네 아가보다 엄마가 더 강해져야겠네요 ㅜ 힘내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