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시험관동기 시네요~~ 저도 5일배양 이식했는데 8일차에 호또맘보다 좀 연했지만... 피검수치 안정적(157)으로 나왔어요~! 진해지고 있으니 피검수치 잘 나올거에요^^ 걱정마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모레 피검이에요~~
잘 진해지고있나요? 피검이 낼모레인데 안정적으로 수치나올까요? 시험관 5일배양 이식했어요 이식 5일차부터했어요 ~~ 잘진해지고있는건지 답변부탁드려요ㅠ 그리고 피검은 어떠셨는지도 궁금해요
댓글
5
저랑 태명이같으시네요^^ 반가움에 댓글달고가요. 임테기진하기 잘진해지고있네요~~

너무 반가워요~~ 정말 첫시험관은 로또라고들어서 지었는데 같은분뵈니 너무반갑네요ㅎㅎ감사합니다
진해지고 있네용 !! 피검은 사람마다 다르지 않나용!! 임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