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비아빠입니다~ 저도 첫 아빠가되는거라 아무것도 모르지만 제일 걱정이고 예민한건 엄마라는것만 생각해요. 걱정되서 약먹고 밥먹으라하시면 더 스투레스받을거에요. 큰걱정아니면 옆에서 조언해주기보다 공감해주는게 도움이되실거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이 많은 뚠이 엄마가 걱정인 뚠이 아빠에요ㅜ
안녕하세요ㅎㅎ 6주1일차 뚠이아빠에요 걱정이 너무나도 많은 뚠이엄마가 너무 걱정되는 뚠이아빠에요ㅜ 베동에 다들 엄마들만 글을써서 뜬금없이 아빠가 써도 될까싶지만 어디다가 속시원하게 이야기를 할수없어서 써봐요ㅜ 우리 뚠이는 엄빠의 결혼후 딱 365일이되는날인 10월23일 제 생일에 발견이 됐어요ㅎㅎㅎ 특별한 날에 나타나서 뭔가 더 뜻깊은거 같기도해서 태명 정하는거부터 엄빠에게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어요ㅋㅋ 벌써 한 3번 바꿧답니다ㅋㅋ 뚠이엄빠가 너무 기쁜나머지 네이버임신주수계산기로 급히 계산을 해보고 4주에 아기집이 보인대서 딱 4주가 되자마자 병원을 가서 뚠이를 급하게 봤는데 그때 난황을 못보고 아쉽지만 그냥 돌아오게 됐어요ㅜ 그때부터 엄빠의 걱정이 시작이 되었어요 난황을 못본거때문에 혹시나하는.. 뭔가 이상이 있는건가 하는 걱정같은거요......ㅜ 그것때문인지 요즘 부쩍 입덧으로 힘들어하는 뚠이엄마를 보면 뭔가 도움이 못되 속상해서 괜히 티격태격하기도하고 또 그거로 더 속상하고ㅜ 입덧약이라도 먹고 밥을 잘먹었으면 하는대 뚠이엄마는 혹시나 이상이 생길까 걱정에 쌩으로 버틴다고 해요ㅜ 그 모습을 보고있자니 어질어질해요... 얼른 입덧끝나고 먹덧이 오면 차라리 더 기쁠거같아요ㅋㅋㅋㅋ 늦은밤 걱정에 머리가 정리가안되 글써봤어요 엉엉ㅜ 베동에 계신 엄빠들 모두 힘내세요ㅎㅎㅎ
댓글
4

ㅜ 네 감사합니다
와우 아빠가 베동 글을 쓰시다니 뚠이 엄마랑 뚠이는 이런 아빠 맘을 알까요?ㅋㅋ 제 친구는 임신때 입덧 엄청 심해서 입덧 약 먹어도 다 토하기도하고 효과를 크게 못봤지만 그래도 그거라도 먹어야 좀 나아서 열심히 잘 챙겨먹더라구요 임산부에게 처방하는 약인만큼 안전할테니 너무 힘들면 그게 더 무리니 잘 챙겨드시라고 하세요~~ 그리고 4주에는 난황이 안보이지않나요? 저는 병원에서 4주에는 피검만 햇고 5주에 아기집 보일거고 6주에 난황 7주에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고 했어요~ 너무 이르니 난황 안보인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정성글 감사합니다ㅜ 저희는 바로 심장소리까지 들으려 7주차에 가려고 꾹꾹참고 22일까지 기다리고있어요ㅋㅋㅋ 괜히 불안해하고 그럴까봐요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