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 경부길이요!

10주에 4.0 이었는데 12주에 3.8 이렇더라구여 쌍둥이기도 쌍둥인데 제가 20대때 경부암전단계인가 그래서 절제술을 햇던기억이있거든요.. 좀불안해서 인터넷보니 5.0도 있고 4.8도잇거 그렇던데 저는.초기인거치고 짧은거같기도하고 걱정되서요 경부길이 보고계시는분들은 어느정도 길이되세요?

댓글

12

  1. 저도 원추절제술 받았고 현재 다태아 임신 중인데요~ 유퀴즈 명의 ㅈ 교수님이 괜찮대요!! 걱정 안 해도 된다구

    1. subcomment icon

      아 허!! 그분께 진료보세요? 우아.. 부럽습니다!! 그말들으니 딱안심이네요!!

  2. 경부길이도말해주세요? 전말안해주셔서 모름 ㅋㅋ

    1. subcomment icon

      제가물어요 쌍둥이에 경부도안좋았던적이있어서 ^^~ 원래 주차좀지나고 봐주실거에요~

    2. subcomment icon

      아하 ㅎㅎ둥이시구나 ~너무귀여울거같아요 전오늘니프티하러갓는데 주말이라안댄대서 애기만보고왓어용~

    3. subcomment icon

      아 주말엔 안되나보네요 ㅠㅠ 그래도 보고오면 몇일또걱정없이행복하더라구용 ㅎㅎㅎ순산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3. ㅜㅜ전 경부길이는 말씀 안해주셔서 모르겠는데.. 경부길이는 들어보면 누워만있다고 안줄어드는것도 아니라하고ㅜ 그렇다고 너무 돌아다니는것도 안좋다고 입원도하고 누워만있고 하던데ㅜㅜ 걱정되시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쌍둥이기도하고 경부가안좋았던 전적이있어서 일찍이물아봣어요 밑에가 빠지는느낌이 좀잇고 해서요 ㅎㅎ ㅠㅠ 아 최대한 누어있긴했는데 소용이없다면 좀 나다녀야겟어요 ㅋㅋ 답답하네요

  4. 저도 원추절제술 작년에 했어서 3.5인가 그정도 돼요ㅠㅠ 일단 지켜보자고 하셔서 좀만 보다가 짧아지면 맥수술 하려고요..

    1. subcomment icon

      아 ㅠㅠㅠ 저도 긴편은 아닌거잔아요그쵸 ㅠㅠ 선생님은 괜찬다고 지켜보자 2.5되면한다 이러시던데 ㅠㅠ 무섭네요 수술이라는거자체가

    2.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근데 주변에 수술한 사람들 얘기 들아버면 수술때 좀 아픈거 같기도 햇는데 괜찮다고 오히려 조산 위험 줄어드니 안심된다 해서 넘 벌써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3. subcomment icon

      넹 ㅠㅠ 담에가는게 17주때가는데 그사이에 가서확인안해봐도되겠죠 ㅠ 괜히그렇네영 ㅠㅠ 답변너무감사드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