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2주5일차인데...어찌이전주들보다 더 심하네요 난 입덧약한가보다 했는데 평균주 산모보다 그냥 늦게 온건가봐요..🤣 일요일 저녁 그냥 먹은거 다 개워내고 힘없어 눕눕했네요 새벽인데 너무빈속이라 저도 바나나라도 먹어야겠어요..쓴이님두 힘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렇게 힘든가요
13주인데 입덧도 사라지지않고 두통에 아주 난리입니다.. 임신전엔 남편이랑 매일 헬스도 다니고 피부 관리하는 것도 좋아했는데 임신하고나니 모든게 의욕이 없고 심지어 씻는 것조차 한시간 밍기적거리다가 겨우 씻으러 갈 정도로요.. 밥도 한번 씹을 때 죽처럼 될때까지 그냥 계속해서 씹어 삼키는 것 아니면 무조건 체하고 죽 4숟가락 먹고 바로 분수토했네요.. 13주되니 두통까지 와서 그냥 미치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다들 어떻게 견디시나요... 괜찮아질 날 오겠죠.. 임신하고 살도 지금까지 7키로 빠졌네요 친정엄마가 보고 너무 속상해서 우는 거보고 더 맘이 아파요...
댓글
12
두통이 왔다가.. 소화가 안되다가.. 또 어느날은 환도선다로 앉았다 일어날 때마다 아프고.. 자다가도 속이 답답하고.. 새벽마다 화장실 가느라 몇번씩 깨어나고.. 가슴엔 빅파이2개가 생기고 겨드랑이는 흑인처럼 변하는데.. 그 모든 것을 다 알고도 다시 겪고싶을 만큼 사랑스런 내 아이를 만나는 과정이었더라구요..^^ 잠든 아기를 볼 때마다 과거의 저에게 텔레파시 보내요^^ 이쁘고 건강한 아기 만나서 다 보상받는다! 힘내라! 라구요^^
저도 12주5일차인데 입덧이 나아지긴 커녕 더 심해지는 것 같아 우울한 요즘이네요... 어제는 입덧약 먹고도 토해서 수액 맞으러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뿌뿌님은 저보다 더 하신 것 같아서 힘드시겠어요 ㅜㅜ 저도 요즘 의욕없는 저를 보며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걸 보며 우울의 끝을 달립니다.. 그럴때마다 태담하면서 촘파 영상보면서 버텨요 ㅠㅠ 이 또한 지나가리...! 힘내자구요!
입덧은 14주쯤 확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좀만 힘내세요.. 저는 아직 9주5일차라 한달 그냥 죽었다 생각하고 이미 포기하니 맘 편합니덩 ㅜㅜ 으른들이 맨날 하는소리가 입덧시기 지나가면 그때부턴 엄청 먹어서 엄청 찔거니까 걱정말래요~~ 홧팅💪💪💪💪
저도 13주 되어가는데 아직 입덧 해요…ㅠㅠ 한 4-5키로 정도 빠진 것 같은데 입덧 정말 언제끝날지.. 먹는 즐거움도 없구 체력도 임신 전의 반의반의반의반도 안되는거같아요ㅠㅠㅠ 같이 힘내요…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