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렇게 힘든가요

13주인데 입덧도 사라지지않고 두통에 아주 난리입니다.. 임신전엔 남편이랑 매일 헬스도 다니고 피부 관리하는 것도 좋아했는데 임신하고나니 모든게 의욕이 없고 심지어 씻는 것조차 한시간 밍기적거리다가 겨우 씻으러 갈 정도로요.. 밥도 한번 씹을 때 죽처럼 될때까지 그냥 계속해서 씹어 삼키는 것 아니면 무조건 체하고 죽 4숟가락 먹고 바로 분수토했네요.. 13주되니 두통까지 와서 그냥 미치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다들 어떻게 견디시나요... 괜찮아질 날 오겠죠.. 임신하고 살도 지금까지 7키로 빠졌네요 친정엄마가 보고 너무 속상해서 우는 거보고 더 맘이 아파요...

댓글

12

  1. 저도12주5일차인데...어찌이전주들보다 더 심하네요 난 입덧약한가보다 했는데 평균주 산모보다 그냥 늦게 온건가봐요..🤣 일요일 저녁 그냥 먹은거 다 개워내고 힘없어 눕눕했네요 새벽인데 너무빈속이라 저도 바나나라도 먹어야겠어요..쓴이님두 힘내요

  2. 두통이 왔다가.. 소화가 안되다가.. 또 어느날은 환도선다로 앉았다 일어날 때마다 아프고.. 자다가도 속이 답답하고.. 새벽마다 화장실 가느라 몇번씩 깨어나고.. 가슴엔 빅파이2개가 생기고 겨드랑이는 흑인처럼 변하는데.. 그 모든 것을 다 알고도 다시 겪고싶을 만큼 사랑스런 내 아이를 만나는 과정이었더라구요..^^ 잠든 아기를 볼 때마다 과거의 저에게 텔레파시 보내요^^ 이쁘고 건강한 아기 만나서 다 보상받는다! 힘내라! 라구요^^

  3. 저도 12주5일차인데 입덧이 나아지긴 커녕 더 심해지는 것 같아 우울한 요즘이네요... 어제는 입덧약 먹고도 토해서 수액 맞으러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뿌뿌님은 저보다 더 하신 것 같아서 힘드시겠어요 ㅜㅜ 저도 요즘 의욕없는 저를 보며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걸 보며 우울의 끝을 달립니다.. 그럴때마다 태담하면서 촘파 영상보면서 버텨요 ㅠㅠ 이 또한 지나가리...! 힘내자구요!

  4. 입덧은 14주쯤 확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좀만 힘내세요.. 저는 아직 9주5일차라 한달 그냥 죽었다 생각하고 이미 포기하니 맘 편합니덩 ㅜㅜ 으른들이 맨날 하는소리가 입덧시기 지나가면 그때부턴 엄청 먹어서 엄청 찔거니까 걱정말래요~~ 홧팅💪💪💪💪

  5. 저도 13주 되어가는데 아직 입덧 해요…ㅠㅠ 한 4-5키로 정도 빠진 것 같은데 입덧 정말 언제끝날지.. 먹는 즐거움도 없구 체력도 임신 전의 반의반의반의반도 안되는거같아요ㅠㅠㅠ 같이 힘내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