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ㅠㅠ 혀닦고싶어죽겠어요 ㅜㅜ 혀박박닦던때가 그리워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하시는 분들,,,
양치하다 토하시면 또 양치하시나요 ㅠㅠ 어제부터 양치덧온거같은데 또 못할것같아서 가글했는데 뭔가 찝찝하네요 ㅠㅠ
댓글
5
토하고 이닦으면 위액+치약연마제 때문에 안좋아요 가글해주시는게 좋아요
저도 양치덧 있엇는데 치약을 임산부치약으로 바꿨더니 괜찮아졌어요~!! 제가 쓰는거는 닥터데디스 마망치약인데 치과의사들이 만든거더라구요~~
저도 양치덧 땜에 양치할때마다 토했어요 ㅠ 치약을 임산부치약으로 바꿔보세요. 저는 바로 호전 되더라구요 . 치약의 민트향..? 성분..? 그런거때문인거 같아요
네.. 양치하다 토하면 가글하고 또 양치해요ㅠㅠ 양치덧 힘드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