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한테 파인애플 안좋다고 해서 안먹고있어요 유산을 유발하는 어쩌고 하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빈속에 파인애플ㅠㅠ
원래 위염이 있는데 오늘 아침에 빈속에 파인애플 먹다가 죽을뻔햇네요ㅠㅠㅠ 식은땀 나고 윗배는 아프고ㅠㅠ 응급실에 전화하니 거긴 부인과밖에 없어서 다니는 산부인과 가야된다하구 다니는병원에 전화해보니 다행히 진료시작전에 봐줄수있다고 해서 가서 수액맞고 진료보고 집와서 죽먹고 하루종일 누워있네요ㅠㅠ 간호사분이 빈속에 파인애플 먹었다고 하니 놀라시네요 ^^;;
댓글
4

소량으로먹는건갠찬타고해서먹엇는데이젠못먹겟드라구요ㅠㅠ
빈 속에 드시다니ㅠㅠ 원래도 산이 많은 과일이다보니... 절대 빈 속에는 드시지마세요ㅠㅠ 고생하셨어요ㅠ

넹ㅠㅠ 이번기회에먹지말아야겟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